CAFE

댓글

뒤로

오토바이 타는분들 계신가요?

작성자무한 피벗|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뱅쑈 작성시간26.06.02 안하무인이 따로없네요
    주차 그지같이 해놧으면 죄송하다하는게 먼저일텐데요..
  • 작성자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개소리 말라고 해주세요.
    단순 옮기고 바닥에 닿는 부위가 갈린거 입증도 불가능하고 입증하더라도 운행에 지장주지 않는거면 형사처벌 못합니다.

    그 오토바이가 장시간 주차하고 연락이 되지 않았다는게 입증되면 혹시 고소가 되더라도 별탈 없이 끝나실거예요
  • 작성자 스타매니야당 작성시간26.06.02 연락처를 어떻게 알고 연락을 하쥬. 근데 미친사람이네요, 오토바이 사진 찍어 올려주세유
  • 답댓글 작성자 무한 피벗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연락처는 그사람이 오토바이 옆에 주차되있던 차주 전화번호에 연락해서 다짜고짜 자기 오토바이 옮겻냐고 물어봤고 차주 분이 제가 옮긴거 같다고 말했더라구요 워낙 공격적으로 말해서 곤란해하셨고 제가 제번호 알려주라 한거에요 전 잘못한게 없으니까요
  • 작성자 마이클 조던. 작성시간26.06.03 참 본인이 주차 그지같이 남의 사유지에 한건 생각안하고 개소리 정말 작작하네요
  • 작성자 DeeKeiy🎗 작성시간26.06.03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오토바이에서 잘 모르는 사람들은 오토바이 스쿠터는 쉽게 생각해서 만져 보고 앉아 보고 하기도 하다보니 오토바이주가 그런 스트레스가 있어서 그걸 님에게 쏟아낸게 아닌가 싶네요
    저도 한창 타고 다닐 당시 길가다가 남의 오토바이에 앉아서 담배 피고 가는 사람들 종종 겪었거든요 ㅎㅎ
    근데 주차를 개떡같이 해놨으면 지 잘못인대 누구한테 따진대요
  • 작성자 댈러스의 사나이 작성시간26.06.03 저희아파트에도
    누가 오토바이 소리 시끄럽다고
    오토바이에 쪽지붙여놨는데
    자기 오토바이 건드렸다고 노발대발하고
    색출한다고 이집저집 다 돌아댕김
    건드리는거 진짜 싫어하더라구요

    근데 이건은 지가 주차를 그지같이 했는건데
    엄한데 화풀이하는거네요
  • 작성자 killmesoft 작성시간26.06.03 그냥 병신이니 신경 쓰지 마세요. 바이크 타는데 누가 제 바이크를 건드는 것은 당연히 싫지만 그건 제가 누군가한테 불편을 주지 않았을 때입니다.
    만지는거 싫으면 주차부터 똑바로 하라 하시면 됩니다. 저도 바이크 타지만 바이크 타는 사람글 중 허세충이 많아서 지랄들 떠는데 막상 끝까지 가보자하면 알아서 꼬리 내립니다. 병신들 많아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