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DeeKeiy🎗작성시간26.06.03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오토바이에서 잘 모르는 사람들은 오토바이 스쿠터는 쉽게 생각해서 만져 보고 앉아 보고 하기도 하다보니 오토바이주가 그런 스트레스가 있어서 그걸 님에게 쏟아낸게 아닌가 싶네요 저도 한창 타고 다닐 당시 길가다가 남의 오토바이에 앉아서 담배 피고 가는 사람들 종종 겪었거든요 ㅎㅎ 근데 주차를 개떡같이 해놨으면 지 잘못인대 누구한테 따진대요
작성자killmesoft작성시간26.06.03
그냥 병신이니 신경 쓰지 마세요. 바이크 타는데 누가 제 바이크를 건드는 것은 당연히 싫지만 그건 제가 누군가한테 불편을 주지 않았을 때입니다. 만지는거 싫으면 주차부터 똑바로 하라 하시면 됩니다. 저도 바이크 타지만 바이크 타는 사람글 중 허세충이 많아서 지랄들 떠는데 막상 끝까지 가보자하면 알아서 꼬리 내립니다. 병신들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