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날아라바레아 작성시간 26.06.03 저도 INTJ. 살면서 외롭다는 감정을 느껴본적이 없네요. 무인도에 혼자 살아도 잘 살수 있습니다.
-
작성자꼴통샷 작성시간 26.06.03 ISTP 대학때 수업전 1시간씩 혼자 농구 연습하고 들어갔었는데 정말 행복했습니다 ㅋㅋ 그래도 같이 하는게 더 행복합니다 ㅋㅋ
-
작성자rythm nation 작성시간 26.06.03 인트피인데 거의 못느낍니다
이래저래 이유붙여서 애매한
관계들은 다 정리했고 한달에
지인만나는거 아니 분기나 반년
단위로 따져야 하는데 전혀
외로움이 안 느껴집니다
유일한 걱정은 고독사네요 -
작성자정인신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INFJ인데 공감합니다
-
작성자밀림의왕자레오 작성시간 26.06.03 intj인데 혼자 무인도에서 사는게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