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외롭다는 감정 아예 모르는 MBTI

작성자정인신선|작성시간26.06.02|조회수17,774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날아라바레아 | 작성시간 26.06.03 저도 INTJ. 살면서 외롭다는 감정을 느껴본적이 없네요. 무인도에 혼자 살아도 잘 살수 있습니다.
  • 작성자꼴통샷 | 작성시간 26.06.03 ISTP 대학때 수업전 1시간씩 혼자 농구 연습하고 들어갔었는데 정말 행복했습니다 ㅋㅋ 그래도 같이 하는게 더 행복합니다 ㅋㅋ
  • 작성자rythm nation | 작성시간 26.06.03 인트피인데 거의 못느낍니다
    이래저래 이유붙여서 애매한
    관계들은 다 정리했고 한달에
    지인만나는거 아니 분기나 반년
    단위로 따져야 하는데 전혀
    외로움이 안 느껴집니다
    유일한 걱정은 고독사네요
  • 작성자정인신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INFJ인데 공감합니다
  • 작성자밀림의왕자레오 | 작성시간 26.06.03 intj인데 혼자 무인도에서 사는게 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