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롭다는 감정 아예 모르는 MBTI 작성자정인신선|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King james 작성시간26.06.02 제가 ISTP혼자 농구장에서 볼 던지는 시간이제일 좋습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沙野 작성시간26.06.02 INFJ로서, 혼자서도 잘 놉니다만, 안 외로운 건 아닙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터넷리 작성시간26.06.03 진정한 외로움 갑 intp가 빠졌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린아이 작성시간26.06.03 Intj.. 제가 좀 심하긴 한데 혼자 있는거 1년 365일도 가능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날아라바레아 작성시간26.06.03 저도 INTJ. 살면서 외롭다는 감정을 느껴본적이 없네요. 무인도에 혼자 살아도 잘 살수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꼴통샷 작성시간26.06.03 ISTP 대학때 수업전 1시간씩 혼자 농구 연습하고 들어갔었는데 정말 행복했습니다 ㅋㅋ 그래도 같이 하는게 더 행복합니다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ythm nation 작성시간26.06.03 인트피인데 거의 못느낍니다이래저래 이유붙여서 애매한관계들은 다 정리했고 한달에지인만나는거 아니 분기나 반년단위로 따져야 하는데 전혀외로움이 안 느껴집니다유일한 걱정은 고독사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인신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INFJ인데 공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밀림의왕자레오 작성시간26.06.03 intj인데 혼자 무인도에서 사는게 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