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주변에 투표 안 하신(실) 분들 많아요?

작성자불타는 똥꾸|작성시간26.06.02|조회수1,333 목록 댓글 9



마음 같아선 겸상도 하지말라고 하고 싶지만 ㅋㅋ

가족중에도 계실터이니..


한표 행사들 하시라고 밭갈이 좀 해봅시당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orce | 작성시간 26.06.03 주변에 양비론자나 지겹다는 말투로 안 한다고 하는 사람은 박근혜 탄핵 이후로 거의 못 보긴 했습니다.
  • 작성자MarcusJ | 작성시간 26.06.03 투표 안하고 나라,정치 욕하는 건 상종 안합니다.
  • 작성자Dance OZ | 작성시간 26.06.03 어제 같이 논 두명 무조건 하라고 꼬셨습니다.
    그것도 1번으로요. 교육감 진보 교육감 누구인지 정확히 알고 가라고 했습니다.
  • 작성자BK #3 | 작성시간 26.06.03 진영을 떠나서 투표는 무조건
  • 답댓글 작성자불타는 똥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맞습니다

    투표율이 높아도 지는건 욕이나 하고 말겠는데
    낮아서 지는건 정말 용납 못하겠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