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비트코인은 1억밑으로 내려갔네요..

작성자댈러스의 사나이|작성시간26.06.03|조회수2,513 목록 댓글 16

코인이 완전 찬밥이네요;
그나마 소액이라서 그냥 놔둬야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태풍최고 | 작성시간 26.06.03 슬슬 매수할 타이밍인가요? ^^ 저는 국장 향후 떨어질거라 봅니다! 너무 과열된 느낌일까요
  • 작성자kertesz | 작성시간 26.06.03 전 장기적으로 우상향할 자산이라고 확신해서 추매합니다!
  • 작성자대인배 | 작성시간 26.06.03 유동성이 줄어든다는 신호같아서 불안하네요. 일본 금리인상까지 하면 느낌이 뭔가뭔가하는데
  • 작성자운다 | 작성시간 26.06.03 다른 자산들은 다 오르는데 코인만 빠지네요
    소액 진입 해볼까..
  • 작성자제이미 라니스터 | 작성시간 26.06.03 언젠가 코인도 좋은날 오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