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은 1억밑으로 내려갔네요.. 작성자댈러스의 사나이|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the rod-no.1 작성시간26.06.03 와..2억갈거라던 짤 처음엔 안믿었다가 1억넘는거 보고 대단하다고 생각했는데...이게 또 이렇게 되네요....뭔가 세계적 위기가 오는걸까요?너무 무서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이레이 작성시간26.06.03 스테이블코인으로 이동하고있죠미국채 처리용. 미국도 부채가 심각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쇼호쿠농구왕 작성시간26.06.03 국장 대신 코인한 게너무 후회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3 국장이 이렇게 될줄코인이 이렇게 될줄누가 알았겠습니까결코 잘못된 선택을 한게 아니십니다국장도 말아먹은 사람들 많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okao 작성시간26.06.03 저랑 같으시네요ㅠ어쩔 수 없죠, 저희가 선택한 거니까요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스텝한거니 작성시간26.06.03 슬슬 매수의 기회가 오는거같습니다ㅋㅋ 아무도 관심안가질때 기회가 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브론 작성시간26.06.03 매수 타이밍인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르브로 작성시간26.06.03 국장 못탔는데 기회가 오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이 작성시간26.06.03 부활 가능할까요... 트황 믿었는데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카이레이 작성시간26.06.03 트황 스테이블코인 밀고 있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남이 작성시간26.06.03 카이레이 코인은 같은 코인인데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태풍최고 작성시간26.06.03 슬슬 매수할 타이밍인가요? ^^ 저는 국장 향후 떨어질거라 봅니다! 너무 과열된 느낌일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ertesz 작성시간26.06.03 전 장기적으로 우상향할 자산이라고 확신해서 추매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인배 작성시간26.06.03 유동성이 줄어든다는 신호같아서 불안하네요. 일본 금리인상까지 하면 느낌이 뭔가뭔가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다 작성시간26.06.03 다른 자산들은 다 오르는데 코인만 빠지네요 소액 진입 해볼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이미 라니스터 작성시간26.06.03 언젠가 코인도 좋은날 오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