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이 완전 찬밥이네요;
그나마 소액이라서 그냥 놔둬야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태풍최고 작성시간 26.06.03 슬슬 매수할 타이밍인가요? ^^ 저는 국장 향후 떨어질거라 봅니다! 너무 과열된 느낌일까요
-
작성자kertesz 작성시간 26.06.03 전 장기적으로 우상향할 자산이라고 확신해서 추매합니다!
-
작성자대인배 작성시간 26.06.03 유동성이 줄어든다는 신호같아서 불안하네요. 일본 금리인상까지 하면 느낌이 뭔가뭔가하는데
-
작성자운다 작성시간 26.06.03 다른 자산들은 다 오르는데 코인만 빠지네요
소액 진입 해볼까.. -
작성자제이미 라니스터 작성시간 26.06.03 언젠가 코인도 좋은날 오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