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대구 제발…

작성자Dance OZ|작성시간26.06.03|조회수1,437 목록 댓글 30


아직 확정은 아니지만
제가 최대한 보수적으로 예측 해서
무조건 떨어질거라 했는데
제 예측을 무참히 밟아주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카 | 작성시간 26.06.03 chicago84 기회는 맞는데 그래도 안될거라 생각했거든요 그만큼 대구는 민주당에게 난공불락의 느낌이었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chicago84 | 작성시간 26.06.03 아카 진짜 난공불락이란 표현이 딱 적당한거 같아요
    이럴수록 그곳에서 열심히 민주당쪽 운동하시는분들이 더 대단하다구 생각되구요 ㅜㅜ
    암튼 부겸형님 홧팅!!
  • 답댓글 작성자아카 | 작성시간 26.06.03 chicago84 김부겸 후보가 당선 되어서 역사의 한페이지를 장식하길 저도 응원합니다
  • 작성자불타는 똥꾸 | 작성시간 26.06.03 밟어!
  • 작성자DominiqueShin | 작성시간 26.06.03 기도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