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확정은 아니지만
제가 최대한 보수적으로 예측 해서
무조건 떨어질거라 했는데
제 예측을 무참히 밟아주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카 작성시간 26.06.03 chicago84 기회는 맞는데 그래도 안될거라 생각했거든요 그만큼 대구는 민주당에게 난공불락의 느낌이었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chicago84 작성시간 26.06.03 아카 진짜 난공불락이란 표현이 딱 적당한거 같아요
이럴수록 그곳에서 열심히 민주당쪽 운동하시는분들이 더 대단하다구 생각되구요 ㅜㅜ
암튼 부겸형님 홧팅!! -
답댓글 작성자아카 작성시간 26.06.03 chicago84 김부겸 후보가 당선 되어서 역사의 한페이지를 장식하길 저도 응원합니다
-
작성자불타는 똥꾸 작성시간 26.06.03 밟어!
-
작성자DominiqueShin 작성시간 26.06.03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