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세력이 반만 떨어져나가서 계속 복사 되는중..
당대포가 힘을 내야 합니다
언론들이 당대포 흔들어대는 모양새가
과거 언론들이 문재인과 이재명의 리더십 어쩌고 흔들던 거랑 비슷하네요 ㅎㅎ
그리고 국민들이 거기에 팔랑팔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불타는 똥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멀리내다보고
내 생활과 내가 아끼는 사람들 챙기면서 시간 보내다보면 점점 좋은 세상이 올거라 믿습니다 -
작성자쭈꾸미양 (´▽`) 작성시간 26.06.05 어머머 근데 저요. 저 영상에서 나가질 못하고 있는데요. 어떻게 된거지.
-
답댓글 작성자불타는 똥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잘못 된거에요!
-
작성자Dance OZ 작성시간 26.06.05 우리나라에 진보 보수가 어딨습니까.
계속 해먹자 vs 그만 해먹어라 죠 ㅎㅎ -
작성자인생이다그런 작성시간 26.06.05 잼통에게 외연 확장은 필요악이었던 게 있죠. 0.73이니 ;;;
그리고 민주당이 중도보수로 포지션한 것도 있고, 사실 지금 민주당에게는 그게 맞는 옷이기도 하고...
근데 또 이러며 배우는 거죠. 어떤 이유든 국힘 묻으면 웬만해선 다시 쓰는 거 아니라고. 퉤퉤퉤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