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수박세력은..

작성자불타는 똥꾸|작성시간26.06.05|조회수1,496 목록 댓글 13




수박세력이 반만 떨어져나가서 계속 복사 되는중..

당대포가 힘을 내야 합니다

언론들이 당대포 흔들어대는 모양새가

과거 언론들이 문재인과 이재명의 리더십 어쩌고 흔들던 거랑 비슷하네요 ㅎㅎ


그리고 국민들이 거기에 팔랑팔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불타는 똥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멀리내다보고
    내 생활과 내가 아끼는 사람들 챙기면서 시간 보내다보면 점점 좋은 세상이 올거라 믿습니다
  • 작성자쭈꾸미양 (´▽`) | 작성시간 26.06.05 어머머 근데 저요. 저 영상에서 나가질 못하고 있는데요. 어떻게 된거지.
  • 답댓글 작성자불타는 똥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잘못 된거에요!
  • 작성자Dance OZ | 작성시간 26.06.05 우리나라에 진보 보수가 어딨습니까.
    계속 해먹자 vs 그만 해먹어라 죠 ㅎㅎ
  • 작성자인생이다그런 | 작성시간 26.06.05 잼통에게 외연 확장은 필요악이었던 게 있죠. 0.73이니 ;;;
    그리고 민주당이 중도보수로 포지션한 것도 있고, 사실 지금 민주당에게는 그게 맞는 옷이기도 하고...
    근데 또 이러며 배우는 거죠. 어떤 이유든 국힘 묻으면 웬만해선 다시 쓰는 거 아니라고. 퉤퉤퉤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