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오늘 고기는 누가 구울까요?

작성자카이레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1,426 목록 댓글 14

장시작하자마자
하이닉스 들어갔는데
지금까진 계속 오르는중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레찬 | 작성시간 26.06.05 세트오펜스 광모형 하... 예전에 사업보고하러 갔을때 아무것도 질문안하고 멀뚱멀뚱... 옆에 권영수 당시 LG 부회장이 다 물어봐서 수렴청정 아니냐 이런 소리도 나왔죠.
  • 답댓글 작성자세트오펜스 | 작성시간 26.06.05 카이레이 아레 레찬님 말씀대로, 진짜 무능하고, 아무것도 선택하지도 책임지지도 않는 것이 구광모 및 광모 era의 경영진입니다. 회사가 앞으로 나아가는것 없이 뒤로 옆으로만 기어다니고 있어요... 진짜 거지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흑비 | 작성시간 26.06.05 세트오펜스 ㅋㅋㅋ
  • 작성자컹ㅋㅋ | 작성시간 26.06.05 광모형 굽고 해진형 소맥 말아야죠
  • 작성자쭈꾸미양 (´▽`) | 작성시간 26.06.05 뭐해 GOO 고기 타잖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