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고기는 누가 구울까요? 작성자카이레이|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흑비 작성시간26.06.05 왜 룸에서 안먹고,,ㅋ 뭐 보여주기식이 강하긴 하겠지만 대화가 서로 안들리거같은데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카이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보여주려고 모인거 아닌가요. ㅋㅋ 큰맥락에서 좋은 이야기하고 세부사항은 직원들이 다 조정하겠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5 이거 합성 사진이라 ㅋㅋ 아직 안 모였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SSA 작성시간26.06.05 구광모가 해줘야죠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카이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제일 어리죠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트오펜스 작성시간26.06.05 광모가 구워야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카이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역시 아무래도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세트오펜스 작성시간26.06.05 카이레이 광모형 회사에서 하는 일도 뭣도 없는데, 저런데 가서 고기라도 굽고 호재라도 물고 와야죠... 블라인드에 보면 광모형 욕하는 글이 70% 정도 되는 것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카이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세트오펜스 엘지는 잘 몰라서.. 근데 시류에 잘 못따라가는 느낌이 드네요. 구씨일가가 그래도 인품들은 좋은거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레찬 작성시간26.06.05 세트오펜스 광모형 하... 예전에 사업보고하러 갔을때 아무것도 질문안하고 멀뚱멀뚱... 옆에 권영수 당시 LG 부회장이 다 물어봐서 수렴청정 아니냐 이런 소리도 나왔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세트오펜스 작성시간26.06.05 카이레이 아레 레찬님 말씀대로, 진짜 무능하고, 아무것도 선택하지도 책임지지도 않는 것이 구광모 및 광모 era의 경영진입니다. 회사가 앞으로 나아가는것 없이 뒤로 옆으로만 기어다니고 있어요... 진짜 거지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흑비 작성시간26.06.05 세트오펜스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컹ㅋㅋ 작성시간26.06.05 광모형 굽고 해진형 소맥 말아야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쭈꾸미양 (´▽`) 작성시간26.06.05 뭐해 GOO 고기 타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