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깔끔하게 재선거 해야죠..

작성자LAL-브라이언Kim|작성시간26.06.05|조회수2,271 목록 댓글 14

이번 사태 선관위는 향후 수사 받으면서

책임져야죠

민주주의 근간이 흘들림 진짜 살면서 이런경우 처음이네요.

상식적으로 여야진영을 떠나서

말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llmesoft | 작성시간 26.06.05 처음에 개표 중지 요청 했을 때 받았으면 모를까 지금 상황에서는 불가능하죠.
    거기에 정부에서 중지요청에 대해서 일말의 재고가치도 없다고 해버렸는데 결과 나온 뒤에 재투표 하겠다할 수도 없죠.
  • 작성자슈퍼구랑죠#1 | 작성시간 26.06.05 와와
  • 작성자One And Only | 작성시간 26.06.05 재선거 요청의 주체가 누군가요?
  • 작성자흑비 | 작성시간 26.06.05 오오 오랜만입니다 ㅎㅎㅎㅎ
  • 작성자Easy Shot | 작성시간 26.06.05 오... 네임드 오셨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