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하게 재선거 해야죠.. 작성자LAL-브라이언Kim|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태섭 작성시간26.06.05 오랜만에 오셨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천박 작성시간26.06.05 오랜만에 등판하셨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5 반가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mily 작성시간26.06.05 정치글 작성 전 규정 한번만 보고오십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바운드머신 작성시간26.06.05 선관위가 강한 처벌을 받아야되는 건 맞지만,현실적으로 재투표는 불가능해 보입니다.서울시민만 골라서 임시공휴일을 부여하는 것도 말이 안되고,서울시장선거때매 전국민 임시공휴일을 다시 지정하는 건 더 말이 안되고...재투표를 하더라도 그 이후에 어떤 결과가 나오든 모두가 납득하기는 어려울듯요.이미 정상적인 투표권리를 행사했는데, 재투표때 피치 못한 사정으로 투표하지 못하는 사람들의 억울함은 어쩔지... 등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왓??????? 작성시간26.06.05 재투표를 할려면 최소한 개표중지를 했어야된다고 생각하고 지금은 늦은것같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e rod-no.1 작성시간26.06.05 재투표는 힘들다 보고 선관위 전직원 특검가야죠..그리고 책임여하에 따라 죄다 옷벗기고요 이런 비상식적인 일이 벌어졌으니 여야할거 없이 다들 동의할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빅토르 웸반야마 작성시간26.06.05 저도 재투표할거면 기표중지를 했어야 할 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killmesoft 작성시간26.06.05 처음에 개표 중지 요청 했을 때 받았으면 모를까 지금 상황에서는 불가능하죠. 거기에 정부에서 중지요청에 대해서 일말의 재고가치도 없다고 해버렸는데 결과 나온 뒤에 재투표 하겠다할 수도 없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퍼구랑죠#1 작성시간26.06.05 와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ne And Only 작성시간26.06.05 재선거 요청의 주체가 누군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흑비 작성시간26.06.05 오오 오랜만입니다 ㅎ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asy Shot 작성시간26.06.05 오... 네임드 오셨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