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사태 선관위는 향후 수사 받으면서
책임져야죠
민주주의 근간이 흘들림 진짜 살면서 이런경우 처음이네요.
상식적으로 여야진영을 떠나서
말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killmesoft 작성시간 26.06.05 처음에 개표 중지 요청 했을 때 받았으면 모를까 지금 상황에서는 불가능하죠.
거기에 정부에서 중지요청에 대해서 일말의 재고가치도 없다고 해버렸는데 결과 나온 뒤에 재투표 하겠다할 수도 없죠. -
작성자슈퍼구랑죠#1 작성시간 26.06.05 와와
-
작성자One And Only 작성시간 26.06.05 재선거 요청의 주체가 누군가요?
-
작성자흑비 작성시간 26.06.05 오오 오랜만입니다 ㅎㅎㅎㅎ
-
작성자Easy Shot 작성시간 26.06.05 오... 네임드 오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