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척추 전문 의사가 권장하는 모니터 높이 ㄷㄷ

작성자왼발잡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7,404 목록 댓글 5


재활의학과 정선근 교수 추천 높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트오펜스 | 작성시간 26.06.05 집의 모니터가 15년쯤 써서 높이 조절되는 모니터로 바꾸면서 이 높이로 바꿨는데, 목이 훨씬 편합니다.
  • 작성자데보라 | 작성시간 26.06.05 아 다 바꾸어야겠네요. 당연히 내려다 보는 걸로 했는데. 시선을 위로 하니까 진짜 목이 시원하고 편하긴 하네요.
  • 작성자Tim duncan | 작성시간 26.06.05 저도 높이조절 책상으로 모니터 높이 올려서 쓰는데 좋습니다!
  • 작성자Dylan Harper | 작성시간 26.06.05 뒷목 주름잡힐정도류여?
  • 작성자샴푸 | 작성시간 26.06.05 저도 저렇게 씁니다. 의자에 목 기대고 올려다 보는데 편하고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