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선관위 기자회견 짜증나내요.

작성자엔드가드|작성시간26.06.05|조회수2,509 목록 댓글 15

이건 뭐 처음에는 "죄송합니다."라고 박고 시작하더니 계속 말도 안되는 변명만 하네요.

 

스타벅스 사고 쳣을때도 그쪽 대표가 "죄송합니다."라고 시작하더니 나머진 다 변명이나 죄송과는 거리가 먼말이였는데 이번에도 마찬가지예요.

 

사회 전반적으로 너무 책임을 안지고 자신의 안위만 생각하는 행동이 많은거 같아요.

 

이번 선관위 기자회견은 너무 마음 상하게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페야스토야코빛 | 작성시간 26.06.05 용지 부족했는데 선거 졌으면 재투표
    이겼으면 죄송합니다 끝
  • 작성자디비아스딸러 | 작성시간 26.06.05 용지가 없으면 사전투표기라도 급조해서 해결했어야죠...멍충이들
  • 작성자BLUE DENVER | 작성시간 26.06.05 국힘이 이겼으면 죄송합니다, 민주가 이겼으면 재투표 <- 이렇게 가려했던걸로 예상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No.1 & no.41 | 작성시간 26.06.06 사퇴하고 조사 잘 받고 그에 대한 잘못이 있다면 벌 받아야죠. 이건 그냥 넘어갈 문제가 아닌 것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