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난제의 달러환율

작성자불타는 똥꾸|작성시간26.06.06|조회수1,730 목록 댓글 11





알못이라서 대충 젬미니한테 때려봤습니다







이대로라면 그냥 개노답이네요

이러면 우리가 대처할 수 있는게 있나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r.Timeout | 작성시간 26.06.06 제미나이도 어차피 기사들 종합해서 나오는 내용아닌가요?
  • 답댓글 작성자불타는 똥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그렇죠
    기사들을 봐도 이해가 잘 안돼서 정리해봤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불타는 똥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혹시 다른 답을 알고 계시다면 가르침 기다리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Mr.Timeout | 작성시간 26.06.06 불타는 똥꾸 아 뭐 그렇다는게 아니고 제미나이의 분석역시도 최근의 경제기사들에 바이어스가 많이 되어있을것 같다는 얘기였습니다.
    전에 언론들이 위기를 부추긴다 는식의 글을 본것 같아서요...

    제미나이의 결론도 경제가 망해서생긴 경제위기가 아니고 투자자금의 이동때문이라고하면 사실 최악보다는 훨씬 다행이긴하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불타는 똥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Mr.Timeout 
    저도 사실 하도 돈 풀어서 그렇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찾아본 거였습니다 ㅎㅎ

    이번만 푼것도 아닌데 주범인거처럼 그러길래.. 근데 극우언론사들도 그런 이야기는 잘 안하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