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제의 달러환율 작성자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06 전 챗GPT 쓰는데 제미나이도 매우 똑똑하네요;; 그것보다 우리가 대처할 수 있는 건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vocal0171 작성시간26.06.06 바꿔말하면 한국이 잘못한게 없는 고환율 상황이죠.. 전쟁만 두곳에서 나고 있으니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랑의 3점슈터 작성시간26.06.06 뉴노멀로 봐야할 듯한데, 민주당도 환율로 공격을 했던 시절이 있어, 이번에 빨간쪽에게 많이 맞을 것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불법계엄 직후에 호다닥 올라버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oker 작성시간26.06.06 딱히 달러 환율만 문제인게 아니죠 위안화도 2~3년 전인가 180원에서 그 밑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지금은 230원 턱밑입니다. 유로나 파운드 역시 마찬가지로 계속 오르고 약세인 엔화 대비해서도 원화가 약하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그쪽도 난제인가요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r.Timeout 작성시간26.06.06 제미나이도 어차피 기사들 종합해서 나오는 내용아닌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그렇죠기사들을 봐도 이해가 잘 안돼서 정리해봤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혹시 다른 답을 알고 계시다면 가르침 기다리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r.Timeout 작성시간26.06.06 불타는 똥꾸 아 뭐 그렇다는게 아니고 제미나이의 분석역시도 최근의 경제기사들에 바이어스가 많이 되어있을것 같다는 얘기였습니다.전에 언론들이 위기를 부추긴다 는식의 글을 본것 같아서요...제미나이의 결론도 경제가 망해서생긴 경제위기가 아니고 투자자금의 이동때문이라고하면 사실 최악보다는 훨씬 다행이긴하네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Mr.Timeout 저도 사실 하도 돈 풀어서 그렇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찾아본 거였습니다 ㅎㅎ이번만 푼것도 아닌데 주범인거처럼 그러길래.. 근데 극우언론사들도 그런 이야기는 잘 안하더라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