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줍어 하면서 무단횡단 하는게 포인트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essi 작성시간 26.06.06 무단횡단 ㅎㄷㄷ
-
작성자네루네코 작성시간 26.06.06 저땐 저게 너무 당연했었죠
-
작성자불타는 똥꾸 작성시간 26.06.06 제 고향이 시골이라 이런게 비일비재 했는데
도로구조도 안 좋았죠
매우 진보적인 아버지께서.. 이장을 하시자마자 추진 하신게 우리집 앞 횡단보도 만들기였던.. ㅎㅎ -
작성자겐트위한 작성시간 26.06.06 저 당시에는 지금보다 차가 적어서 가능했을듯
-
답댓글 작성자불타는 똥꾸 작성시간 26.06.06 차는 지금이 많아졌지만 도로가 다양해지면서 예전보다 한산해진 곳도 많죠
다행히 인식들이 좋아져서 한산하더라도 예전처럼 무단횡단 하는 모습을 자주 보기는 어렵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