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80년대 서울 무단횡단 여성 패션

작성자정인신선|작성시간26.06.06|조회수3,371 목록 댓글 5

수줍어 하면서 무단횡단 하는게 포인트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06 무단횡단 ㅎㄷㄷ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네루네코 | 작성시간 26.06.06 저땐 저게 너무 당연했었죠
  • 작성자불타는 똥꾸 | 작성시간 26.06.06 제 고향이 시골이라 이런게 비일비재 했는데
    도로구조도 안 좋았죠

    매우 진보적인 아버지께서.. 이장을 하시자마자 추진 하신게 우리집 앞 횡단보도 만들기였던.. ㅎㅎ
  • 작성자겐트위한 | 작성시간 26.06.06 저 당시에는 지금보다 차가 적어서 가능했을듯
  • 답댓글 작성자불타는 똥꾸 | 작성시간 26.06.06 차는 지금이 많아졌지만 도로가 다양해지면서 예전보다 한산해진 곳도 많죠

    다행히 인식들이 좋아져서 한산하더라도 예전처럼 무단횡단 하는 모습을 자주 보기는 어렵더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