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년대 서울 무단횡단 여성 패션 작성자정인신선|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06 무단횡단 ㅎ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06 저땐 저게 너무 당연했었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6 제 고향이 시골이라 이런게 비일비재 했는데도로구조도 안 좋았죠매우 진보적인 아버지께서.. 이장을 하시자마자 추진 하신게 우리집 앞 횡단보도 만들기였던..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겐트위한 작성시간26.06.06 저 당시에는 지금보다 차가 적어서 가능했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6 차는 지금이 많아졌지만 도로가 다양해지면서 예전보다 한산해진 곳도 많죠다행히 인식들이 좋아져서 한산하더라도 예전처럼 무단횡단 하는 모습을 자주 보기는 어렵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