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블리츠코 작성시간 26.06.06 오프라인 수수료에서 약간의 +@만 하면 되는 거라서 삼전의 부담도 크지 않고 좋은 결정 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는 삼전의 시총이 너무 커져서 대주주 지분만으로는 경영권 방어가 힘들죠.
국민연금 +소액주주 자기편 만들기 라고 생각합니다.
광고 효과까지 생각하면 삼성의 출혈은 사실상 0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홍보팀 일 잘했네요.(오프라인 삼전매장 구매도 20% 온누리 상품권 받을수있다고합니다.) -
작성자스타매니야당 작성시간 26.06.06 어떻게 받는거에요? 게이밍 모니터나 한대살라고하는데 오디세이 g8
-
작성자AirWalk 작성시간 26.06.06 삼성닷컴 가격이 오프라인보다 비쌀거 같아요. 뭐 비교는 안해봤지만 항상 뭐한다고 할때마다 비교해보면 꼭 그랬습니다.
-
작성자2022 작성시간 26.06.06 삼성닷컴 같은데서 사야하는거면 얼마나 싸질지는 모르겠지만... 아무 온라인쇼핑이면 너무 좋고.. 암튼 초과이익 같은 뻘소리 할게 아니라 이런쪽으로 하는게 맞겠죠
-
작성자데이빗스턴 작성시간 26.06.07 1분기 50조이상 영업이이익인데 이정도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