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4주동안 고객에게 구매액의 20%를 온누리 상품권으로 지급하기로 결정 작성자카이리무빙|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빌바오 작성시간26.06.06 가전 마진이 최소 30%는 되나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 Love This Game 작성시간26.06.06 잘한다 잘한다하니 더 잘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륜마루 작성시간26.06.06 이건 좋은 결정이네요 마케이팅도 되고 이미지 개선에 굿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슬기❤️ 작성시간26.06.06 머리 잘 썼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팀단칸방 작성시간26.06.06 삼성닷컴통해서만 가능한거면 하이마트같은곳은 죽을맛이겠는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06 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이 작성시간26.06.06 사회기여 하기전에 회사 주인인 주주들 좀 챙겨라... 쥐꼬리만한 배당 올릴 생각은 못하냐주주들 배당이나 올려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peedster 작성시간26.06.06 이런것만 보면 왜 가격을 높혀놓고 줄것만 같은 생각이 드는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 Love This Game 작성시간26.06.06 이재명 정부에 따른 마케팅 같은데요 온누리상품권에 전 국민 혜택이고.. 나쁘지 않고 정부 정책에 발맞춘 느낌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6.06 삼성에서 살 게 없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스텝한거니 작성시간26.06.06 ??? : 공산주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ooper 작성시간26.06.06 전화기 많이 팔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블리츠코 작성시간26.06.06 오프라인 수수료에서 약간의 +@만 하면 되는 거라서 삼전의 부담도 크지 않고 좋은 결정 했다고 생각합니다.이제는 삼전의 시총이 너무 커져서 대주주 지분만으로는 경영권 방어가 힘들죠.국민연금 +소액주주 자기편 만들기 라고 생각합니다.광고 효과까지 생각하면 삼성의 출혈은 사실상 0이라고 생각합니다.이번에 홍보팀 일 잘했네요.(오프라인 삼전매장 구매도 20% 온누리 상품권 받을수있다고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타매니야당 작성시간26.06.06 어떻게 받는거에요? 게이밍 모니터나 한대살라고하는데 오디세이 g8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irWalk 작성시간26.06.06 삼성닷컴 가격이 오프라인보다 비쌀거 같아요. 뭐 비교는 안해봤지만 항상 뭐한다고 할때마다 비교해보면 꼭 그랬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022 작성시간26.06.06 삼성닷컴 같은데서 사야하는거면 얼마나 싸질지는 모르겠지만... 아무 온라인쇼핑이면 너무 좋고.. 암튼 초과이익 같은 뻘소리 할게 아니라 이런쪽으로 하는게 맞겠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이빗스턴 작성시간26.06.07 1분기 50조이상 영업이이익인데 이정도야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