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삼성전자, 4주동안 고객에게 구매액의 20%를 온누리 상품권으로 지급하기로 결정

작성자카이리무빙|작성시간26.06.06|조회수10,688 목록 댓글 17



https://youtu.be/nzLeZy4rlzc?si=oCdbVGB3C3Ky01RK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블리츠코 | 작성시간 26.06.06 오프라인 수수료에서 약간의 +@만 하면 되는 거라서 삼전의 부담도 크지 않고 좋은 결정 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는 삼전의 시총이 너무 커져서 대주주 지분만으로는 경영권 방어가 힘들죠.
    국민연금 +소액주주 자기편 만들기 라고 생각합니다.

    광고 효과까지 생각하면 삼성의 출혈은 사실상 0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홍보팀 일 잘했네요.(오프라인 삼전매장 구매도 20% 온누리 상품권 받을수있다고합니다.)
  • 작성자스타매니야당 | 작성시간 26.06.06 어떻게 받는거에요? 게이밍 모니터나 한대살라고하는데 오디세이 g8
  • 작성자AirWalk | 작성시간 26.06.06 삼성닷컴 가격이 오프라인보다 비쌀거 같아요. 뭐 비교는 안해봤지만 항상 뭐한다고 할때마다 비교해보면 꼭 그랬습니다.
  • 작성자2022 | 작성시간 26.06.06 삼성닷컴 같은데서 사야하는거면 얼마나 싸질지는 모르겠지만... 아무 온라인쇼핑이면 너무 좋고.. 암튼 초과이익 같은 뻘소리 할게 아니라 이런쪽으로 하는게 맞겠죠
  • 작성자데이빗스턴 | 작성시간 26.06.07 1분기 50조이상 영업이이익인데 이정도야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