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왜 그럴까요?? 좌우를 떠나 이해가 안되네요

작성자G.HILL#33|작성시간26.06.07|조회수3,650 목록 댓글 68

https://youtube.com/shorts/xqGT-t3MlSA

 

경상도에서 나고 자랐지만 

국힘보다 더민주를 지지하지만

이건 도저히 제 머리로는 이해가 안되네요

 

대한민국 주적이 누구인가에 물음에

왜 하나같이 더민주는 대답을 못하고 회피하는건지...

좌우를 떠나서 저렇게 회피하는건 이해가 안되네요

더민주는 주적이 북한이라는걸

얘기 못하는 이유가 뭘까요??

무슨 말못할 이해관계라도 있는 건지...

ㅈㄴ욕하던 한동훈이 되려 

사람같아 보이는 상황이 욕나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realpg | 작성시간 26.06.07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 작성자[SAS]드림백돌이 | 작성시간 26.06.07 질문이 질문같아야죠
  • 작성자어쭈구리(koyh3535) | 작성시간 26.06.07 여기서도 효과를 보네 ㅋㅋ
    진짜 수준들이 전반적으로 거꾸로 가는 시대네
  • 작성자FlyToTheSky12 | 작성시간 26.06.07 진짜 같잖은게 멸공 좋고 안보 좋다 이거예요
    근데 어디서 건방지게 지들보다 우리가 나라 생각안할까?ㅋㅋ
  • 작성자♡희야♡ | 작성시간 26.06.07 그 북한한테 제발 계엄하게 총좀 쏘던가 포좀 쏴달라던 석열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