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그럴까요?? 좌우를 떠나 이해가 안되네요 작성자G.HILL#33|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6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insider 작성시간26.06.07 빨갱이 드립을 치니까~북한 주적 개념에도 그 드립이 같이 가는 것이죠 ~~ 극우들의 프레임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카엘 요르단 작성시간26.06.07 솔직한 심정은 저런 질문에 대한 답을 해서 같이 짜쳐지는게 싫은거죠. 예를들면 똥먹으면 무슨맛이에요? 그러면 거기에 성실히 답변 하는것 자체가 나의 수준을 낮추는 느낌이라 그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문워치 작성시간26.06.07 윤석열이나 트럼프 같은 애들은 아마 명확하게 답변 할 수 있을거에요. 필요하다면 김정은 개객기 같은 거도 할 걸요? 그런 애들 뽑으면 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Brealpg 작성시간26.06.07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AS]드림백돌이 작성시간26.06.07 질문이 질문같아야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쭈구리(koyh3535) 작성시간26.06.07 여기서도 효과를 보네 ㅋㅋ진짜 수준들이 전반적으로 거꾸로 가는 시대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lyToTheSky12 작성시간26.06.07 진짜 같잖은게 멸공 좋고 안보 좋다 이거예요근데 어디서 건방지게 지들보다 우리가 나라 생각안할까?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희야♡ 작성시간26.06.07 그 북한한테 제발 계엄하게 총좀 쏘던가 포좀 쏴달라던 석열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