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서울에서 핵공격을 일어난다면 피하는 방법: 5호선 이상 지하철역으로 대피해라

작성자카이리무빙|작성시간26.06.07|조회수11,594 목록 댓글 18

안 일어나는게 제일 좋지만

일어난다면 지하 깊은 곳으로 이동했다가 낙진을 일어나는 시점에서는 다른 곳으로 대피하는게 좋다네요


https://youtu.be/U5dXu0HDc7w?si=vVBjRMLesNgtGN2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스테레오 | 작성시간 26.06.07 바로 죽진 않는다는거겠죠 ㅋ 일단 지상에 있으면 순삭이니.. 지하철역사에서 어찌 나올지는 일단 살아남은 후에 생각해야.. 철로따라 최대한 멀리 이동해도 될듯하고..
  • 답댓글 작성자불타는 똥꾸 | 작성시간 26.06.07 스테레오 
    아! 이동을 하면 되겠군요!
  • 작성자GPET | 작성시간 26.06.07 핵터지면 뭐..살아 뮤ㅓ하나 ㅜㅜㅜ
  • 답댓글 작성자불타는 똥꾸 | 작성시간 26.06.07 개똥밭에 굴러도 이승이 낫다고 하죠 ㅎㅎ

    삶을 포기하는 사람들도 많겠지만 살고자 하는 사람들도 많을거에요

    님은 제가 구해드림
  • 답댓글 작성자GPET | 작성시간 26.06.07 불타는 똥꾸 감사히 살아보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