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일어나는게 제일 좋지만
일어난다면 지하 깊은 곳으로 이동했다가 낙진을 일어나는 시점에서는 다른 곳으로 대피하는게 좋다네요
https://youtu.be/U5dXu0HDc7w?si=vVBjRMLesNgtGN2s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스테레오 작성시간 26.06.07 바로 죽진 않는다는거겠죠 ㅋ 일단 지상에 있으면 순삭이니.. 지하철역사에서 어찌 나올지는 일단 살아남은 후에 생각해야.. 철로따라 최대한 멀리 이동해도 될듯하고..
-
답댓글 작성자불타는 똥꾸 작성시간 26.06.07 스테레오
아! 이동을 하면 되겠군요! -
작성자GPET 작성시간 26.06.07 핵터지면 뭐..살아 뮤ㅓ하나 ㅜㅜㅜ
-
답댓글 작성자불타는 똥꾸 작성시간 26.06.07 개똥밭에 굴러도 이승이 낫다고 하죠 ㅎㅎ
삶을 포기하는 사람들도 많겠지만 살고자 하는 사람들도 많을거에요
님은 제가 구해드림 -
답댓글 작성자GPET 작성시간 26.06.07 불타는 똥꾸 감사히 살아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