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이상은 - 언젠가는 (세월호 4주기 추모 음악회)

작성자Messi|작성시간26.06.07|조회수714 목록 댓글 2


https://youtu.be/_ysfS_s29W0?si=eaRR_p3WZQLUXrtF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nimalC8 | 작성시간 26.06.07 너무나 너무나 좋아하는곡 .. 담다디땐 싫어했었는데 이곡하나로 이상은을 좋아하게 됐네요.
  • 작성자Hornets | 작성시간 26.06.07 가사 자체가 시 한편이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