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은 - 언젠가는 (세월호 4주기 추모 음악회) 작성자Messi|작성시간26.06.07|조회수71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_ysfS_s29W0?si=eaRR_p3WZQLUXrtF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AnimalC8 | 작성시간 26.06.07 너무나 너무나 좋아하는곡 .. 담다디땐 싫어했었는데 이곡하나로 이상은을 좋아하게 됐네요. 작성자Hornets | 작성시간 26.06.07 가사 자체가 시 한편이예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