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서울 올라오늘 길에 실시간으로 사고가 나서 시껍했습니다..
다행히 사망자는 아직 없으시니 부상 당하신 분들 완쾌를 바랍니다.
메가커피 들이박고 다행히 스톱..
큰일 날 뻔 했는데 어머니와 아들이 사고를 모면했네요.
길거리에서 핸드폰 보면 안 된다고 다시 한 번 다짐했습니다.
회원 분들도 모두 안전한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제가 서울 올라오늘 길에 실시간으로 사고가 나서 시껍했습니다..
다행히 사망자는 아직 없으시니 부상 당하신 분들 완쾌를 바랍니다.
메가커피 들이박고 다행히 스톱..
큰일 날 뻔 했는데 어머니와 아들이 사고를 모면했네요.
길거리에서 핸드폰 보면 안 된다고 다시 한 번 다짐했습니다.
회원 분들도 모두 안전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