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오후 세종시에서 버스 인도돌진 사고남 ㄷㄷ 작성자[根性]프랜차이즈|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King james 작성시간26.06.07 브레이크 밟고있는건 맞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根性]프랜차이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모르겠어요..아직 조사 중인것 같은데 운전자 분이 부상을 당해서 조사결과가 아직 안 나온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tthew 작성시간26.06.07 요즘 심심치 않게 보이는 사고라서 인도에 있을때 차량 움직임 주시하며 신경을 곤두세워야함을 느끼게 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08 무섭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