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오늘오후 세종시에서 버스 인도돌진 사고남 ㄷㄷ

작성자[根性]프랜차이즈|작성시간26.06.07|조회수2,259 목록 댓글 4

제가 서울 올라오늘 길에 실시간으로 사고가 나서 시껍했습니다..

다행히 사망자는 아직 없으시니 부상 당하신 분들 완쾌를 바랍니다.

메가커피 들이박고 다행히 스톱..

큰일 날 뻔 했는데 어머니와 아들이 사고를 모면했네요.

길거리에서 핸드폰 보면 안 된다고 다시 한 번 다짐했습니다.

회원 분들도 모두 안전한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ng james | 작성시간 26.06.07 브레이크 밟고있는건 맞나요???
  • 답댓글 작성자[根性]프랜차이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모르겠어요..아직 조사 중인것 같은데 운전자 분이 부상을 당해서 조사결과가 아직 안 나온것 같습니다
  • 작성자matthew | 작성시간 26.06.07 요즘 심심치 않게 보이는 사고라서
    인도에 있을때 차량 움직임 주시하며 신경을 곤두세워야함을 느끼게 됩니다.
  •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08 무섭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