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여러분은 E(외향형)입니까 I(내향형)입니까?

작성자Messi|작성시간26.06.08|조회수402 목록 댓글 3


전 E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이나믹간지멜로 | 작성시간 26.06.08 외향인줄알았다 나이먹고 내향인걸 깨달아요
  • 작성자Insector | 작성시간 26.06.08 피곤한데도 스트레스 풀려고 굳이 굳이 약속 만드는 파워E 입니다
  • 작성자쭈꾸미양 (´▽`) | 작성시간 26.06.08 ESFP 그냥 노는 사람. 계속 노는 사람, 놀아온 사람, 앞으로도 놀 사람. 신나 있는 사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