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주식관련 질문입니다.

작성자나스텝한거니|작성시간26.06.08|조회수923 목록 댓글 10

 

제가 좀 오래전부터 코인쪽 투자하고 아예 묻어두고 있거든요..거래안한지 5~6년 된거같네요.

근데 요즘 주식도 같이해야하지 않을까해서 조금씩 분할매수하려고하는데요!

플랫폼 어디가 좋은지요~?

주식쪽은 잘몰라서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스텝한거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답변감사합니다~
  • 작성자댈러스의 사나이 | 작성시간 26.06.08 저는 나무가 편해요
  • 답댓글 작성자나스텝한거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답변감사합니다~
  • 작성자덩커데이비스 | 작성시간 26.06.08 전 키움 씁니다
    수식이나 조건검색식 등
    사용자 입맛대로 쓰기 좋습니다
  • 작성자쭈꾸미양 (´▽`) | 작성시간 26.06.08 전 메인은 토스 쓰고 있고요, 퇴직연금은 한투로 관리하고 있어요.
    처음에 주식 시작할 때 '영웅문'으로 추천받아서 시작 했는데-
    정말 미친 어플인줄 알았어요 ^ㅡ^ 대체 뭐가 뭔지 알아 볼 수가 있어야 말이죠.
    이름부터 요상망측하다 했어요.
    근데 아마 지금은 영웅문으로 해도 넘 어렵지 않을 것 같아요.
    시작을 영웅문으로 하기에는 너무 빡씨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