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관련 질문입니다. 작성자나스텝한거니|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돈치치77 작성시간26.06.08 토스요. 가벼워서 좋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스텝한거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답변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바디아 작성시간26.06.08 증권사가 워낙 많아서 자신에게 혜택있을거 같은 증권사 알아보고 가입하시면 될 듯해요. 저같은 경우는 kb가 우대 고객이라 주식도 kb증권 메인으로 쓰고 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스텝한거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답변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트오펜스 작성시간26.06.08 토스는 가볍게 사용하기에 편해서 좋고,미래에셋이 증권사 중 자산1위라서 '상대적으로' 안전하고 앱도 평이하게 쓸만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스텝한거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답변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댈러스의 사나이 작성시간26.06.08 저는 나무가 편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스텝한거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답변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덩커데이비스 작성시간26.06.08 전 키움 씁니다수식이나 조건검색식 등사용자 입맛대로 쓰기 좋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쭈꾸미양 (´▽`) 작성시간26.06.08 전 메인은 토스 쓰고 있고요, 퇴직연금은 한투로 관리하고 있어요.처음에 주식 시작할 때 '영웅문'으로 추천받아서 시작 했는데- 정말 미친 어플인줄 알았어요 ^ㅡ^ 대체 뭐가 뭔지 알아 볼 수가 있어야 말이죠.이름부터 요상망측하다 했어요.근데 아마 지금은 영웅문으로 해도 넘 어렵지 않을 것 같아요.시작을 영웅문으로 하기에는 너무 빡씨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