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주식관련 질문입니다.

작성자나스텝한거니|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돈치치77 작성시간26.06.08 토스요. 가벼워서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 나스텝한거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답변감사합니다
  • 작성자 리바디아 작성시간26.06.08 증권사가 워낙 많아서 자신에게 혜택있을거 같은 증권사 알아보고 가입하시면 될 듯해요.
    저같은 경우는 kb가 우대 고객이라 주식도 kb증권 메인으로 쓰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 나스텝한거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답변감사합니다!
  • 작성자 세트오펜스 작성시간26.06.08 토스는 가볍게 사용하기에 편해서 좋고,
    미래에셋이 증권사 중 자산1위라서 '상대적으로' 안전하고 앱도 평이하게 쓸만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나스텝한거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답변감사합니다~
  • 작성자 댈러스의 사나이 작성시간26.06.08 저는 나무가 편해요
  • 답댓글 작성자 나스텝한거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답변감사합니다~
  • 작성자 덩커데이비스 작성시간26.06.08 전 키움 씁니다
    수식이나 조건검색식 등
    사용자 입맛대로 쓰기 좋습니다
  • 작성자 쭈꾸미양 (´▽`) 작성시간26.06.08 전 메인은 토스 쓰고 있고요, 퇴직연금은 한투로 관리하고 있어요.
    처음에 주식 시작할 때 '영웅문'으로 추천받아서 시작 했는데-
    정말 미친 어플인줄 알았어요 ^ㅡ^ 대체 뭐가 뭔지 알아 볼 수가 있어야 말이죠.
    이름부터 요상망측하다 했어요.
    근데 아마 지금은 영웅문으로 해도 넘 어렵지 않을 것 같아요.
    시작을 영웅문으로 하기에는 너무 빡씨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