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좀 오래전부터 코인쪽 투자하고 아예 묻어두고 있거든요..거래안한지 5~6년 된거같네요.
근데 요즘 주식도 같이해야하지 않을까해서 조금씩 분할매수하려고하는데요!
플랫폼 어디가 좋은지요~?
주식쪽은 잘몰라서요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나스텝한거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답변감사합니다~
-
작성자댈러스의 사나이 작성시간 26.06.08 저는 나무가 편해요
-
답댓글 작성자나스텝한거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답변감사합니다~
-
작성자덩커데이비스 작성시간 26.06.08 전 키움 씁니다
수식이나 조건검색식 등
사용자 입맛대로 쓰기 좋습니다 -
작성자쭈꾸미양 (´▽`) 작성시간 26.06.08 전 메인은 토스 쓰고 있고요, 퇴직연금은 한투로 관리하고 있어요.
처음에 주식 시작할 때 '영웅문'으로 추천받아서 시작 했는데-
정말 미친 어플인줄 알았어요 ^ㅡ^ 대체 뭐가 뭔지 알아 볼 수가 있어야 말이죠.
이름부터 요상망측하다 했어요.
근데 아마 지금은 영웅문으로 해도 넘 어렵지 않을 것 같아요.
시작을 영웅문으로 하기에는 너무 빡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