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ilovenba/34Xk/463933?svc=cafeapi
작년 1월 탄핵반대집회에 올라
"김해에는 빨갱이가 많다"고 외쳤던
김해시의원 김유상
이미애
작년에 이 글을 올리면서
'너희는 영원히 박제!' 라고 했던게
떠올라 선거결과 찾아봄
이 둘은 이번 선거에도
김해시의원 선거에 출마해
각 선거구에서 나란히
4위에 거치며 모두 낙선
선거 비용도 보전을
못받아야 했는데 아까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풀코트프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시의회만 해도 민주당 비율이 높더군요. 그래도 저 둘 중 하나라도 붙었으면 기분 상했을 것 같은데 해피엔딩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Guardian 작성시간 26.06.08 김해는 수도권 수준이죠 ㅎㅎ
노통의 고향인데 -
작성자heropip 작성시간 26.06.08 꼬숩다 ㅎㅎ
-
작성자불타는 똥꾸 작성시간 26.06.08 내가 김해김씨다!
마누라가 밀양박이라 존심 상해하는중..
밀양시장은 국힘이 무려 70퍼 득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