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에는 빨갱이가 많다" 외쳤던 김해시의원 근황 작성자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댈러스의 사나이 작성시간26.06.08 김해는 전부 물갈이 된걸로 봤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시의회만 해도 민주당 비율이 높더군요. 그래도 저 둘 중 하나라도 붙었으면 기분 상했을 것 같은데 해피엔딩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Guardian 작성시간26.06.08 김해는 수도권 수준이죠 ㅎㅎ노통의 고향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eropip 작성시간26.06.08 꼬숩다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J.DW.DR.BG.DM 작성시간26.06.08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8 내가 김해김씨다!마누라가 밀양박이라 존심 상해하는중..밀양시장은 국힘이 무려 70퍼 득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