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김해에는 빨갱이가 많다" 외쳤던 김해시의원 근황

작성자풀코트프레스|작성시간26.06.08|조회수1,599 목록 댓글 6

https://cafe.daum.net/ilovenba/34Xk/463933?svc=cafeapi

 

 작년 1월 탄핵반대집회에 올라
"김해에는 빨갱이가 많다"고 외쳤던
김해시의원 김유상

 
 
 
이미애

 
 
작년에 이 글을 올리면서
'너희는 영원히 박제!' 라고 했던게
떠올라 선거결과 찾아봄
 
 
이 둘은 이번 선거에도
김해시의원 선거에 출마해
각 선거구에서 나란히
4위에 거치며 모두 낙선

선거 비용도 보전을
못받아야 했는데 아까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풀코트프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시의회만 해도 민주당 비율이 높더군요. 그래도 저 둘 중 하나라도 붙었으면 기분 상했을 것 같은데 해피엔딩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Guardian | 작성시간 26.06.08 김해는 수도권 수준이죠 ㅎㅎ
    노통의 고향인데
  • 작성자heropip | 작성시간 26.06.08 꼬숩다 ㅎㅎ
  • 작성자MJ.DW.DR.BG.DM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불타는 똥꾸 | 작성시간 26.06.08 내가 김해김씨다!

    마누라가 밀양박이라 존심 상해하는중..

    밀양시장은 국힘이 무려 70퍼 득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