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나무위키에 나온 키 가지고 와서
국민 속이고 있다고 키 재보자고 하니까 기겁함
결국에 신발 벗고 억지로 끌려가서
키 재려고 했는데
관객석에서 양말 벗으라고 해서 양말 벗고
키 재다가 뒤꿈치 든 거 걸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 쟀는데 169.7로 나와서
나무위키에 나온 것보다 높게 나왔다고
성장기라 하면서 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Messi 작성시간 26.06.08 어빙신 농구는 좀 키가 중요한 스포츠 종목인 건 맞는 것 같습니다ㅠㅠ 그래도 상대적으로 작은 키로 역대 최고의 드리블을 선보여서 더 위대한 어빙신처럼 항상 코트에서 빛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King james 작성시간 26.06.08 어빙신 저도 항상 생각합니다
206 정도만 되었으면 수비가 누가있든
신경쓰지않고 즐농했을텐데 -
답댓글 작성자Messi 작성시간 26.06.08 King james 206이면 킹 제임스?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어빙신 작성시간 26.06.08 King jame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저는 그럼 191
-
답댓글 작성자불타는 똥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King james
저는 7푸터 가겠습니다
노비츠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