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아..안돼 하이닉스 ㅜ

작성자댈러스의 사나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2,368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네루네코 | 작성시간 26.06.08 코인으로 넘어와라 유동성아...
  • 답댓글 작성자제이미 라니스터 | 작성시간 26.06.08 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
  • 작성자killmesoft | 작성시간 26.06.08 삼전 28까지도 생각했는데 다시 좀 회복하네요.
  • 작성자카이레이 | 작성시간 26.06.08 와.... 진짜... 대애박...ㅠㅠ
  • 작성자대인배 | 작성시간 26.06.08 네타냐후 때문에 나스닥 선물 빠지면서 쭉 밀렸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