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안돼 하이닉스 ㅜ 작성자댈러스의 사나이|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NSNL]Delta Center 작성시간26.06.08 180층에 들어갔는데 원점이 되어버렸네요 ㅜ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이 작성시간26.06.08 하이닉스도 네이버와 같이 젠슨황 손 잡았는데왜 서로 다른 길을 가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undance Kid 작성시간26.06.08 변동성이 어마어마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08 코인으로 넘어와라 유동성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제이미 라니스터 작성시간26.06.08 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illmesoft 작성시간26.06.08 삼전 28까지도 생각했는데 다시 좀 회복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이레이 작성시간26.06.08 와.... 진짜... 대애박...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인배 작성시간26.06.08 네타냐후 때문에 나스닥 선물 빠지면서 쭉 밀렸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