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네루네코
|
작성시간
26.06.08
코인으로 넘어와라 유동성아...
-
답댓글
작성자제이미 라니스터
|
작성시간
26.06.08
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
-
작성자killmesoft
|
작성시간
26.06.08
삼전 28까지도 생각했는데 다시 좀 회복하네요.
-
작성자카이레이
|
작성시간
26.06.08
와.... 진짜... 대애박...ㅠㅠ
-
작성자대인배
|
작성시간
26.06.08
네타냐후 때문에 나스닥 선물 빠지면서 쭉 밀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