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하이엔드 게이밍 헤드셋 쓰시는분.

작성자스타매니야당|작성시간26.06.08|조회수399 목록 댓글 4

헤드셋 한번 바꿔볼까해서 지금 플스 펠스 헤드셋 쓰는데

아크텍 프로 노바 wireless 모델을 보고있는데

이게 헤드솃이 차이가 많이 나나요? 한번도 느껴본적이 없어서요 헤드세ㅣㅅ 고가는,


https://m.brand.naver.com/steelseries/products/10273974740?nl-query=nova+pro+wireless&nl-ts-pid=jAi3ZwqX6H0ssjTWa4N-375402&NaPm=ct%3Dmq4xazxc%7Cci%3D289e9f8d07b580ec6a5b4a6f87e8f884152c8ae7%7Ctr%3Dsls%7Csn%3D460655%7Chk%3D2f170d6234e6d901f830d7cf9fd0d46d456e591f


참, 게이밍 모니터 하나 좋은거 삿더니 이거저거 다 땡기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퀴트린 | 작성시간 26.06.08 저도 플스 해드셋 쓰다가 소니 30만원 넘는 해드셋으로 바꾼지 오래됬는데 게임할때 발자국 소리 같은게 생동감이 다른게 느껴집니다
  • 작성자어빙신 | 작성시간 26.06.08 저는같은 회사 아크틱 게임버즈 써요 게이밍 이어폰
  • 작성자Easy Shot | 작성시간 26.06.08 주변기기 회사 다닙니다 플스와 쓰시려몀 A50 x A20x도 좋습니다 단 A50x는 조금 무겁습니다
  • 작성자the rod-no.1 | 작성시간 26.06.08 아크틱 노바 사보고 싶은 헤드셋인데 반값 할인쯤 해야 큰맘먹고 살 수 있을거 같네요 저는 astro40 반값할인때 산 걸 여전히 쓰고 있습니다 뭐 좋을지는 모르겠고 그나마 fps게임할 때 좀 잘들려요 다른 헤드셋은 2마넌짜리 써본게 전부라서 모르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