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게이밍 헤드셋 쓰시는분. 작성자스타매니야당|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퀴트린 작성시간26.06.08 저도 플스 해드셋 쓰다가 소니 30만원 넘는 해드셋으로 바꾼지 오래됬는데 게임할때 발자국 소리 같은게 생동감이 다른게 느껴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빙신 작성시간26.06.08 저는같은 회사 아크틱 게임버즈 써요 게이밍 이어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asy Shot 작성시간26.06.08 주변기기 회사 다닙니다 플스와 쓰시려몀 A50 x A20x도 좋습니다 단 A50x는 조금 무겁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e rod-no.1 작성시간26.06.08 아크틱 노바 사보고 싶은 헤드셋인데 반값 할인쯤 해야 큰맘먹고 살 수 있을거 같네요 저는 astro40 반값할인때 산 걸 여전히 쓰고 있습니다 뭐 좋을지는 모르겠고 그나마 fps게임할 때 좀 잘들려요 다른 헤드셋은 2마넌짜리 써본게 전부라서 모르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