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하이엔드 게이밍 헤드셋 쓰시는분.

작성자스타매니야당|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퀴트린 작성시간26.06.08 저도 플스 해드셋 쓰다가 소니 30만원 넘는 해드셋으로 바꾼지 오래됬는데 게임할때 발자국 소리 같은게 생동감이 다른게 느껴집니다
  • 작성자 어빙신 작성시간26.06.08 저는같은 회사 아크틱 게임버즈 써요 게이밍 이어폰
  • 작성자 Easy Shot 작성시간26.06.08 주변기기 회사 다닙니다 플스와 쓰시려몀 A50 x A20x도 좋습니다 단 A50x는 조금 무겁습니다
  • 작성자 the rod-no.1 작성시간26.06.08 아크틱 노바 사보고 싶은 헤드셋인데 반값 할인쯤 해야 큰맘먹고 살 수 있을거 같네요 저는 astro40 반값할인때 산 걸 여전히 쓰고 있습니다 뭐 좋을지는 모르겠고 그나마 fps게임할 때 좀 잘들려요 다른 헤드셋은 2마넌짜리 써본게 전부라서 모르겠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