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하는게 잠실 혁명수비대네요

작성자새싹보리차|작성시간26.06.08|조회수2,110 목록 댓글 6

어이가 없네요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08 진짜 어이가 없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John Havlicek | 작성시간 26.06.08 분명 처음엔 좋은 뜻으로 나간 사람들도 있었을 겁니다. 근데 극우시위로 변질이 되었고 자칭 중도, 우파들도 다 떠난 거 같습니다.
    젊은 친구들은 이번을 계기로 집회와 시위를 통해 목소리를 내는 법을 배우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네요.
    집회 이거 그냥 모여서 대~충 하면 되는 거 같아 보여도 아무렇게나 하는 게 아니거든요…
    집회의 지휘와 통제의 중요성.
  • 답댓글 작성자데보라 | 작성시간 26.06.08 예 그런 친구들도 분명히 있었을거예요 그런 취지를 유지하고 의미를 지키는것이 얼마나 힘들고 어려운 일이라는걸 알게 되는 계기가 될수도요
  • 작성자겐트위한 | 작성시간 26.06.08 하긴 군사독재의 산물이 잠실인데 말 다했죠
  • 작성자DoubleK | 작성시간 26.06.08 잘못된 신념으로 폭력을 행사하는 홍위병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