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는게 잠실 혁명수비대네요 작성자새싹보리차|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빌바오 작성시간26.06.08 저 나이대 어른들이면 나름 논리와 체계가 있어야하는데 며칠짼데 그냥 악쓰는거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08 진짜 어이가 없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ohn Havlicek 작성시간26.06.08 분명 처음엔 좋은 뜻으로 나간 사람들도 있었을 겁니다. 근데 극우시위로 변질이 되었고 자칭 중도, 우파들도 다 떠난 거 같습니다.젊은 친구들은 이번을 계기로 집회와 시위를 통해 목소리를 내는 법을 배우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네요.집회 이거 그냥 모여서 대~충 하면 되는 거 같아 보여도 아무렇게나 하는 게 아니거든요…집회의 지휘와 통제의 중요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데보라 작성시간26.06.08 예 그런 친구들도 분명히 있었을거예요 그런 취지를 유지하고 의미를 지키는것이 얼마나 힘들고 어려운 일이라는걸 알게 되는 계기가 될수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겐트위한 작성시간26.06.08 하긴 군사독재의 산물이 잠실인데 말 다했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ubleK 작성시간26.06.08 잘못된 신념으로 폭력을 행사하는 홍위병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