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하는게 잠실 혁명수비대네요

작성자새싹보리차|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빌바오 작성시간26.06.08 저 나이대 어른들이면 나름 논리와 체계가 있어야하는데 며칠짼데 그냥 악쓰는거 같습니다
  •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08 진짜 어이가 없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John Havlicek 작성시간26.06.08 분명 처음엔 좋은 뜻으로 나간 사람들도 있었을 겁니다. 근데 극우시위로 변질이 되었고 자칭 중도, 우파들도 다 떠난 거 같습니다.
    젊은 친구들은 이번을 계기로 집회와 시위를 통해 목소리를 내는 법을 배우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네요.
    집회 이거 그냥 모여서 대~충 하면 되는 거 같아 보여도 아무렇게나 하는 게 아니거든요…
    집회의 지휘와 통제의 중요성.
  • 답댓글 작성자 데보라 작성시간26.06.08 예 그런 친구들도 분명히 있었을거예요 그런 취지를 유지하고 의미를 지키는것이 얼마나 힘들고 어려운 일이라는걸 알게 되는 계기가 될수도요
  • 작성자 겐트위한 작성시간26.06.08 하긴 군사독재의 산물이 잠실인데 말 다했죠
  • 작성자 DoubleK 작성시간26.06.08 잘못된 신념으로 폭력을 행사하는 홍위병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