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초유의 10선 탄생 "푸틴보다 오래 했네"..40년 동안 시의원 "또 하려니 두려워" 

작성자카이리무빙|작성시간26.06.08|조회수2,201 목록 댓글 5

시의원은 그 인물에 대해 잘 모르고 정당만 보고 찍는 경우가 많을텐데

무소속으로 계속 뽑힌거면 지역에서 정말 열심히 일을 했나보네요


https://youtu.be/DLMZAmtmWAw?si=7JIKSWuTLMe66KIo


















https://www.hani.co.kr/arti/area/yeongnam/1261858.html#ace04ou


그는 정당 공천이 없었던 1991년 선거부터 3회 지방선거까지는 소속이 없었고, 4·5회 지방선거 때는 한나라당 공천을 받고 출마해 당선됐다. 그러다 6회 선거 때부터 다시 무소속으로 출마해왔다. 이재명 대통령이 성남시장일 때는 고향인 안동으로 초청해 강연을 주선하면서 보수세가 강한 안동에서 정당 경계를 넘나드는 행보를 보였다. 당시만 해도 이 대통령의 존재가 안동에서는 많이 알려지지 않았다고 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Guardian | 작성시간 26.06.08 기초의원이 은근히 사람보고 뽑는 경우가 많아요
    저희동네는 군의원 네명 선출하는 지역이었는데 민주당 한명에 나머지 세명이 다 무소속입니다
    아무래도 당선에 필요한 표도 적고 지역 선거다보니 인맥도 크게 작용하겠죠
  • 작성자빌바오 | 작성시간 26.06.09 무소속으로 10선이라니 대단하네요. 기초의원은 사실 정당 필요 없는거 같네요
  • 작성자네루네코 | 작성시간 26.06.09 무소속 10선이면 일을 대체 얼마나 잘하시는거지???
  • 작성자MJ.DW.DR.BG.DM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