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유의 10선 탄생 "푸틴보다 오래 했네"..40년 동안 시의원 "또 하려니 두려워" 작성자카이리무빙|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08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uardian 작성시간26.06.08 기초의원이 은근히 사람보고 뽑는 경우가 많아요저희동네는 군의원 네명 선출하는 지역이었는데 민주당 한명에 나머지 세명이 다 무소속입니다아무래도 당선에 필요한 표도 적고 지역 선거다보니 인맥도 크게 작용하겠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빌바오 작성시간26.06.09 무소속으로 10선이라니 대단하네요. 기초의원은 사실 정당 필요 없는거 같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09 무소속 10선이면 일을 대체 얼마나 잘하시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J.DW.DR.BG.DM 작성시간26.06.09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