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Franchise3 작성시간 26.06.09 아..가슴이 먹먹하네요..
저도 한때 가장 좋아했던 가수라..
간만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2집 앨범 들어야겠네요ㅠㅠ -
작성자완전한 소멸 작성시간 26.06.09 아.. 휘성..
-
작성자모비스찬가 작성시간 26.06.09 데뷔때 생각나네요
서태지가 극찬한 목소리였던가? -
작성자Reichwooks 작성시간 26.06.09 저도 처음 가본 콘서트가 휘성 콘서트여서 많이 그립네요
-
작성자스카티 작성시간 26.06.09 너무 좋아한 가수였는데...
1집도 좋았는데 2집은 명반 이었습니다...2집 진짜 수백,수천번 들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