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한 때 가장 좋아했던 가수의 데뷔 무대

작성자Messi|작성시간26.06.08|조회수2,133 목록 댓글 8


https://youtu.be/eIfG3cG90oA?si=Gega71vZkIIR-5tv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ranchise3 | 작성시간 26.06.09 아..가슴이 먹먹하네요..
    저도 한때 가장 좋아했던 가수라..
    간만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2집 앨범 들어야겠네요ㅠㅠ
  • 작성자완전한 소멸 | 작성시간 26.06.09 아.. 휘성..
  • 작성자모비스찬가 | 작성시간 26.06.09 데뷔때 생각나네요
    서태지가 극찬한 목소리였던가?
  • 작성자Reichwooks | 작성시간 26.06.09 저도 처음 가본 콘서트가 휘성 콘서트여서 많이 그립네요
  • 작성자스카티 | 작성시간 26.06.09 너무 좋아한 가수였는데...
    1집도 좋았는데 2집은 명반 이었습니다...2집 진짜 수백,수천번 들은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