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싱가포르 하이난식 치킨라이스

작성자얼음귀공자|작성시간26.06.09|조회수1,104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09 먹을 만할 듯요? ㅋ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MambaGigi | 작성시간 26.06.09 싱가포르에
    하이닉스 있는줄
  • 답댓글 작성자카이레이 | 작성시간 26.06.09 요즘 하이닉스만 보고 있었던. 저도 하이닉스 싱가폴 진출한줄
  • 작성자D@UaNvCiAdN | 작성시간 26.06.09 삼계탕 국물로 한 쌀밥에 부드러운 백숙 고기 올려 먹는 느낌이라는데 맛있을것 같으면서 왠지 익숙한 맛이라 그냥 그럴것 같기도 하고, 뿌려 먹는 간장 비슷해 보이던 소스가 어떤 맛일지.
  • 작성자레이 ALLEN | 작성시간 26.06.09 한국인에게는 익숙한 느낌이라 엄청 큰감동은 없는데 다른 외국인들은 엄청 좋아하더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