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만으로 42세입니다"라고 "만 나이" 써요 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욕쟁이아가 작성시간 26.06.09 예전부터 한국식 나이 계산에 반감이 있어서 만 나이 내지는 OO년생으로 얘기했습니다.
-
작성자마이클 조던. 작성시간 26.06.09 원래부터 만나이를 좋아해서 번갈아가면서 씁니다
-
작성자호나섹 장 작성시간 26.06.09 이게 성인은 괜찮은데 아이들이 문제더라구요. 예를들어 9살이라고 하면 아 초2구나 이러는데 7살이요 이러면 응? 유치원생이 왜 이리 커요??? 이렇게 ㅋㅋㅋ
-
작성자왼발잡이 작성시간 26.06.09 ~년생으로 말합니다.
-
작성자Mike Miller 작성시간 26.06.09 그냥 현재년도에서 태어난 년도 빼서 이야기 합니다 생일 지난 거 상관 없이.